공지사항 입니다.

행정지원 게시판을 제목, 글쓴이, 등록일, 전화전호, 첨부, 조회수로 구분한 표
제목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및 홍보 협조 요청
작성자 행정지원과 강희정 전화번호 02-810-8422
등록일 2022.11.22 조회수
0
첨부 미리보기 (서울특별시 자치행정과)_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제출 서비스 안내.hwp
내용

 서울시에서 <서울시 거주 취학아동>의 취학통지서를 편리하게 온라인으로 조회·제출할 수 있는 비대면 방식의

 취학통지 이용을 활성하고자 서울시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서비스안내 및 홍보를 요청

 하여 붙임과 같이 안내드립니다.


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개요

구 분

내 용

개 요

2023학년도 취학예정 아동의 취학통지서를 온라인으로 조회·발급·제출하는 서비스

기 간

2022. 12. 2.() 10:00 ~ 2022. 12. 12.() 18:00

이용대상

2023학년도 초등학교 취학아동의 세대주, 부모, 조부모 등 보호자

이용방법

서울시 온라인민원(https://minwon.seoul.go.kr)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 확인 후, 취학통지서 조회 및 해당 학교로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

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이용 시, 취학아동 예방접종 안내문 등 각종 안내문

5종 함께 제공

서비스 미이용 자

2022. 12. 20.() 까지 동주민센터에서 인편으로 전달


Korea Open Government License 서울특별시동작관악교육지원청이(가) 창작한 2023학년도 취학통지서 온라인 제출 서비스 안내 및 홍보 협조 요청 저작물은 "공공누리 제1유형(출처표시)"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.
 

이전글
다음글